라이프로그


Transformers: Dark of the Moon (2011) 제대로 스포일러

.

샤이아 라보프


지구를 구했지만 직장을 못구하는 주인공. 방황하며 산다. 한편 디셉티콘은 달의 뒷편에 있는 배신 오토봇과 장비들을 가지고 자신들의 행성을 지구로 공간이동시켜 인류가 행성을 재건하게 만들 계획. 하지만 주인공이 다 무찌름. 짱.


그래도 2편보다는 나은 듯. 여친은 왜 자꾸 따라다니지. 본드걸 같음.

달에 아폴로 보내는 거 멋짐. ㅋㅋㅋ


Dead Man Down (2013) 제대로 스포일러

.

콜린 패럴, 테렌스 하워드


악당에게 딸과 부인을 잃은 주인공. 복수를 다짐하고 악당의 부하로 들어간다. 협박을 하면서 주변 부하들을 하나씩 죽이는 주인공. 그러나 조직에서 친해진 친구에 의해 자신의 저에가 발각되고 만다. 그리고 살인장면을 들킨 옆집아가씨를 인질로 잡히고 보스의 집으로 유인당한다. 집에 쳐들어가 악당들을 일망타진하고 여자와 함께 무사히 돌아온다.



흠.



Headhunters (2011) 제대로 스포일러

.

헤드헌터인 주인공. 지원자를 심사하면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미술품을 훔친다. 그러다 대박건이 걸리고 이를 훔치지만 실제로는 함정에 빠진것. 악당이 주인공을 통해 원하는 기업에 CEO로 들어가 본래 회사인 경쟁사에 정보를 넘기기 위한 것. 주인공은 기지를 발휘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결국 악당을 처치하고 부인과 행복하게 아이를 갖는다.


굿.




Limitless (2011) 제대로 스포일러

.

브래들리 쿠퍼


삼류 작가 주인공. 우연히 만난 전 여친의 동생에게서 이상한 약을 얻는다. 약을 먹고 뇌가 100% 깨어나게되고 순식간에 자신의 원고의 서문을 작성한다. 약발이 떨어져 다시 동생에게 찾아가고 그 와중에 동생이 죽는다. 집에서 숨겨진 약을 찾고 승승장구. 하지만 자신의 약을 노리는 자들에게서 공격을 당한다. 이를 극복하고 성공하여 상원의원이 된다. 경제계의 큰 거물이 실은 그 약을 제조자이며 그가 제휴를 요구하지만 그는 이미 약을 수정하여 한단계 발전한 상태. 천재가 된다.



ㅇㅇ 굳.

소설은 이억만리 저너머 집에;; ㅠㅠ

Mardi Gras: Spring Break (2011) 제대로 스포일러

.

대학 생활의 추억을 위해 마르디그라스를 즐기러 떠나는 주인공 일행. 그곳에서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떠난 여친이 웃짱까는 모습을 보고 주인공은 충격을 받는다. 꽐라가 되어 방황하다가 결국 다들 짝을 만나서 행복하게 해피엔딩.


ㅇㅇ 



1 2 3 4 5 6 7 8 9 10 다음